고객상담실 번호
1644-6819
상담시간-평일 오전10시~오후5시(토/일/공휴일 휴무)
점심시간-평일 오전12시~오후1시
관련부서- 1번(A/S상담)/ 2번(기타상담)
A/S 의뢰방법
(주)콜핑은 항상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.
직접매장이나 상담실로 의뢰를 할 수 있습니다.
고객이 제품을 구입한 매장으로 의뢰 할 수있고, 구입처로 방문하기
어려운경우 동종브랜드를 취급하는 인근매장
또는 고객상담실(우편접수)로 의뢰하실 수 있습니다.
A/S제품과 함께 수선의뢰내용 및 고객연락처를 반드시 메모하여 보내주시면,
상담실에서 제품 인수 후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.
 
A/S 기간
접수기준 (본사 접수일로 부터 매장으로 다시 전달되기까지의 기간)
제품의 상태나 A/S상태에 따라 기간이 단축 또는 연장될 수 있습니다.
비수기(5월~8월) | 기간-약 10일~15일 |
성수기(1월~4월/9월~12월) | 기간-약 15일~20일 |
등산화 | 기간-약 7일~10일 |